본문 바로가기
맛집 Information

[달맞이길 카페] 다나휴스

by Info You Need 2022. 5. 12.
반응형

부산 달맞이길 카페인 다나휴스를 소개합니다.

다나휴스 - 시간, 위치, 주차 정보

- 시간 : 매일 10:00 - 22:00

- 주차 : 가능

- 예약 : 불필요

 

다나휴스 - 외부

이미지 출처. 네이버 - 업체 사진

부산 달맞이길 카페를 찾다가 오션뷰가 아름다운 카페로 다나휴스가 떠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달맞이길 카페 다나휴스는 입구부터 아름답네요.

다나휴스 - 내부

다나휴스 내부는 정말 깨끗했어요.

내부가 하얗고 정리가 너무 잘되있었습니다.

다나휴스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고, 화장실에도 신경쓴 느낌이 들었어요.

다나휴스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날이 좋을때는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나휴스 - 메뉴

다나휴스는 아메리카노, 라떼, 아인슈페너 외에도

디저트 메뉴를 판매합니다.

 

 

다나휴스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따뜻한 티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다나휴스를 방문했을때는 초봄이라서 날씨가 아주 따뜻하지는 않았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다나휴스 테라스 자리는 아무도 사람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다나휴스는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오션뷰 테라스 자리가 있습니다.

다나휴스 커피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부산 달맞이길 많은 카페 중에 다나휴스 추천합니다.

다나휴스 층이 여러개있는데, 각 층마다 조금 다른 분위기와 느낌이 나더라고요.

주인께서 디자인에 신경을 쓴 느낌과 정말 깨끗한 느낌을 받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