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Information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

by Info You Need 2022. 5. 28.
반응형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 쇼핑 정보를 공유합니다.


디올 스니커즈
디올 스니커즈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 - 구매 매장

디올 스니커즈
디올 스니커즈

구매 매장 :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점)

디올 스니커즈 구매는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 했습니다.
디올 스니커즈 구매를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가보았어요.
그런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는 원하는 사이즈가 없었어요.
그래서 해당 사이즈가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점)에서 구매하였어요.
디올 구매팁을 드리면요.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점) 디올 주말에 가실 분들은, 적어도 2-3시엔 가야 웨이팅을 걸 수 있어요.
주말엔 너무 늦게 가면 웨이팅이 마감되더라고요.
그러니 디올 매장에 주말에 들어가시려는 분들은 백화점에 도착하시자마자 웨이팅을 걸어두세요.
그런 다음에 구경도 하고 밥도 먹고 천천히 기다리고 있으면 웨이팅 순번이 다가옵니다.
그리고 주말보다 평일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 - 구매 날짜

디올 스니커즈
디올 스니커즈

구매 날짜 : 2022.05월 경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은 2022년 5월에 구매하였습니다.
원래는 다른 디자인의 디올 오블리크 스니커즈를 사러 갔었는데요.
직접 착용해보고 옷 스타일과 가장 매치가 잘되는 디올 워크앤디올 스니커즈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워크앤디올은 봄/여름/가을/겨울 계절 상관없이 다 편하게 매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은 오블리크처럼 아주 재고가 없는 스니커즈는 아닌 것 같아요.
사이즈가 없으면 주문을 해야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재고가 있어서 컨디션을 확인하고 디올 스니커즈를 고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디올 오블리크 스니커즈는 제가 매장에 방문 했을 당시에 구입이 어려웠어요.
인기가 가장 많은 색상은 그레이와 네이비는 없었고 특이한 색상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워크앤디올을 구매할때 오블리크보다는 더 이쁘다고 생각했어요.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 - 구매 가격

디올 스니커즈
디올 스니커즈

구매 가격 : 1,190,000

디올 스니커즈 구매 가격은 1백 1십 9만원입니다.
디올은 가방 뿐만 아니라 신발, 스니커즈, 지갑 등 모든 제품이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해요.
디올 인상하기 전에 샀으면 좋았을 뻔 했어요.
디올도 계속 가격 인상을 하니 우리 모두 사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때그때 구매해요.
하지만,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은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줄에만 포인트가 있어서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어요.
치마나 바지에나 잘 어울려서 너무 추천합니다.
디올 스니커즈 가격은 소재에 비하여 비싸지만, 그래도 너무 이뻐서 추천합니다.
계절감 상관없이 너무 추운날이 아니면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 - 구매 상세

디올 스니커즈디올 스니커즈
디올 스니커즈

구매 상세 : 블랙 코튼 캔버스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은 화이트 색상과 블랙 색상, 이렇게 두가지가 있어요.
저는 화이트 색상 보다는 관리가 편한 블랙 색상을 선택하였어요.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을 구매할때, 신발 끈이 불편해서 신고/벗을 때 어렵겠다 했었어요.
하지만, 막상 신고 다니니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아요.
버클을 닫는 형식이라서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이 디올 스니커즈는 이뻐서 손이 자주 갑니다.
디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워크앤디올 스니커즈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까지 디올 스니커즈 워크앤디올 구매 정보였습니다 😁
다음에 더 이쁜 제품에 대한 쇼핑 정보로 다시 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