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같이 신청해봐요!
오늘 연 3% 이자를 주는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을 알려드릴게요. 연 3% 토스 적금은 무엇이고, 어떻게 적금을 신청하면 되는지 쉽게 알려드립니다. 내용을 확인하시고, 나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같이 적금을 만들어 보아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일단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이 무엇인지 간략하게 보고 넘어갈게요. 토스뱅크는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저금이라는 개념을 사용합니다. 즉, 저금을 1,000원부터 시작할 수 있고, 이 저금하는 금액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 저금은 매주 자동이체를 걸어줘야 해요. 연속적으로 자동이체를 걸어서 저금에 성공해야 적금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일반 시중은행과 다르게 이 적금에 들어간 돈을 총 6번을 뺄 수가 있어요. 참 신기한 적금이죠? 이런 적금을 우대 금리를 포함하여 총 3%로 제공한다고 하니, 그 조건은 무엇인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아요.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이란?
토스뱅크에서 출시한 적금으로, 납입하는 방식은 매주 1회씩 26번을 자동이체(저금)하면 총 3.0% (세전)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 미션형 단기 적금입니다.
📌 대상 : 토스뱅크 통장을 가진 17세 이상의 개인
📌 금액 : 1회 1,000원 ~ 200,000원
📌 기간 : 6개월 (26주)
6개월 동안, 총 26번 저금을 완료하면 최고 3.0%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금리를 어떻고, 우대 금리를 무엇인지 아래에서 함께 확인해보아요.
📌 기본 금리 : 연 1.0% (세전)
📌 우대 금리 : 연 2.0% (세전), 최초 가입 금액을 제외하고 매주 자동이체를 연속적으로 25번 성공시
연속적으로 자동이체를 성공해야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으니, 요일 설정이 중요할텐데요. 자동이체 시작일은 적금 개설한 요일부터 시작하며, 금액은 변경될 수 있지만 요일은 변경이 불가한 점 꼭 알아두세요.
Total 3.0% = 기본 금리 1.0% + 우대 금리 2.0%
그래서 몇%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지가 궁금하시죠? 키워봐요 토스 적금은 매주 저금 및 자동이체를 연속적으로 성공할 경우에 기본 금리에 우대 금리인 2.0%를 더해서 총 3.0%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잔액이 부족하거나, 개인의 사유로 인해서 적어도 한번이라도 자동이체 및 저금에서 실패하는 경우에는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한번 이 적금을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놓치지 않고 우대 금리까지 챙겨갈 수 있도록 준비를 해보아요. 그리고 금액의 제한이 있습니다. 우대 금리를 받으려 월 최대 100만원/1회 최대 20만원까지 저금이 가능합니다. 월 최대 100만원을 초과할시, 우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없으니 염두해주세요. 3.0% 금리를 위해서 무리하게 많은 금액을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월 최대 100만원이라는 제한이 있다는 점이 단점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3.0% 금리를 받기 위해 🌟중요한것은 월 최대 100만원과 연속 이체 성공이라는 점을 알아두세요.
미리 빼기
키워봐요 토스 적금은 일반 은행의 적금과 달리, 돈이 필요할 경우에는 최대 6회까지 미리 돈을 빼는 기능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출금 이후 잔액이 1만원이상 남지 않으면, 중도해지의 금리가 적용된 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적금중에서 이렇게 적금에 들어간 금액을 뺄 수 있다는 것은 참 신선합니다. 적금의 통상적인 룰을 깬거처럼 저에겐 느껴졌습니다. 미리 빼기 기능을 잘 활용하여, 일상이 부담스럽게 않게 적금을 유지해보아요. 미리 빼기 기능과 매주 자동이체를 잘 활용한다면, 쉽게 성공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미리 빼기가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금액 자체를 일상생활에서 무리되지 않을 만큼 설정하시면 미리 빼기 없이 저금을 연속적으로 성공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여유 자금으로 적금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 미리 빼기 기능은 잘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활용을 잘한다면 정말 융통성있는 기능일 것 같습니다.
나만의 동물 키우기
이름이 키워봐요잖아요. 그 이유가 매주 저금을 하면 나만의 동물이 쏙쏙 자라게 됩니다. 아래 제가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으로 키운 동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의 동물인 뻐끔뻐끔 문어가 있어요. 저는 49일째 적금중이며, 나만의 동물을 키우고 있습니다. 적금도 하면서 귀여운 동물들을 키울 수 있는 다마고치 같은 저금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저금이 성공적으로 자동이체 성공할때마다, 귀여운 동물이 변하는데요. 성공할 수록 변화하고 성장하는 동물들을 보는 귀여움이 있답니다. 적금은 토스 어플을 통해서 쉽게 가능하시니 토스 어플을 깔고 같이 적금을 시작하고, 귀여운 동물도 키워보아요. 여기까지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렸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의 상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가능하십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금융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뱅크 파킹통장 (0) | 2022.08.11 |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0) | 2022.08.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