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Information

호우섬 더현대서울맛집

by Info You Need 2022. 7. 2.
반응형

오늘은 더 현대 서울 맛집인 호우섬을 소개합니다.

호우섬 - 시간, 위치, 주차 정보

- 시간 : 매일 10:30 - 20:10
- 주차 : 더현대서울 
- 예약 : 웨이팅
여의도에 더현대서울에 다녀왔습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맛집이 아주 많다고 들었습니다.
매번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방문을 하지 못했었는데요.
지하에 맛집이 다 모였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지하 1층에 아주 맛집이 많더라고요.
맛집 푸드코트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더현대서울 주차 꿀팁을 공유해드릴게요.
현대백화점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하면 2시간 무료 주차가 지원이 됩니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현대백화점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 주차가 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호우섬 - 메뉴

호우섬호우섬
호우섬

호우섬 메뉴판입니다.
호우섬은 기본적으로 딤섬과 면, 밥 이렇게 메뉴가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저녁 8시가 가까운 시간이였어요.
그래서 당일에 솥밥은 솔드아웃되서 주문하지는 못했습니다.
맑은 우육탕면과 매운 소고기탕면을 주문했습니다.
호우섬은 평소에 웨이팅이 엄청 많다고해요.
하지만, 저는 지하 1층 맛집들이 모두 마감을 준비하는 시간에 갔기 때문에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늦은 시간이여서 그런지 영업을 종료하고 정리하는 가게도 많았습니다.
저는 이렇게 호우섬에서 맑은 우육탕면과 매운 소고기탕면을 먹었는데요.
맛은 매우 맛있었습니다.
맑은 우육탕면은 진한 국물에 면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매운 소고기탕면은 약간 훠궈를 먹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먹다보니까 입술 주위가 훠궈 먹은 것 처럼 붓고 아리더라고요.
하지만 맵고 자극적인 호우섬 매운 소고기탕면 아주 맛있었습니다.

평소에 호우섬은 웨이팅이 아주 많다고 하더라고요.
음 저는 웨이팅없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었는데요.
웨이팅을 몇 시간이나 하고 먹을 정도 인가...
잘 모르겠더라고요.
만일 홍콩 음식을 아주 좋아하신다면 그런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하지만 그냥 홍콩 음식에 큰 뜻이 없고 그냥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한시간 넘게 웨이팅하면 조금 실망하실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평소엔 웨이팅이 아주 많다고 하니, 웨이팅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더현대서울에 호우섬말고 맛집이 아주 많다고 하더라고요.
디저트나 간식으로 먹을 만한 것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저는 거의 문을 닫을 시간에 방문해서 제대로 구경하지 못햇는데요.
다음에 더 현대서울에 방문해서 더 맛있는 음식점과 디저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이쁜 아이스크림, 쿠키, 케이크 디저트가 아주 많더라고요.
그리고 분식 종류와 수제 버거도 있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더현대서울 호우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맛집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 생면파스타 맛집 : 콘메  (0) 2022.08.14
윤경 성수동 맛집  (0) 2022.07.05
쎄니에 용산 효창공원 맛집  (0) 2022.06.30
니커버커 베이글  (0) 2022.06.25
해주냉면  (0) 2022.06.18

댓글